기술지원 서비스
지원범위
Splunk 제품(Splunk Enterprise, Splunk Enterprise Security, Splunk IT Service Intelligence 등)에 대한 기술지원으로 한정되며, 고객 또는 파트너가 구현한 응용 시스템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지원기간
- MDS테크 Splunk 고객지원 서비스 제공 방법과 운영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| 서비스 제공 방법 | 운영 시간 | 연락처 |
|---|---|---|
| 전화 기술지원 | 표준 업무시간(09:00 ~ 18:00) | 031-602-2038 |
| 온라인 기술지원 | 24시간 기술지원 요청 접수 | http://support-splunk.mdstech.co.kr |
※ 고객지원 서비스의 제공 방법 및 운영시간은 사전 공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※ 방문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.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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